새소식

경동원의 새로운 소식과 모습을 한 눈에 볼 수 있습니다.

게시물보기
번호 구분 제목 등록일 조회수
53 뉴스 경동원, 미국 산업용 단열재 전문 전시회 IEX USA 2017 참가 2017-12-13 2016







 경동원은 12일, 산업용 단열재 전문 전시회 ‘IEX USA 2017’에 참여해 신기술 인증(NET)을 적용한 고효율의 보온단열 솔루션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경동원은 2015년에 이어 올해도 국내 업계로는 유일하게 참여해 세계 시장에 국내 고효율의 보온단열 제품 기술력을 자신감 있게 선보였다.




 
이번 전시회에서 경동원은 “쾌적한 생활을 선사하는 내화단열 솔루션”을 콘셉트로 신기술 인증(NET)을 받은 기술을 적용한 다양한 제품을 선보였다. 특히 영하 162도부터 950도까지 전 범위의 온도대에 대응할 수 있는 고효율의 토털 보온단열 솔루션을 제시, 더욱 효율적인 에너지 사용을 위한 해법을 제시할 수 있는 기업임을 강조했다.




 
이를 위해 경동원은 높은 효율에 설치유연성까지 갖춰 발전소 터빈과 같이 복잡한 설치환경에도 적용이 가능한 ‘플랙스썸(Flextherm)’를 비롯, 범용적으로 사용되는 퍼라이트 보온재 ‘슈퍼라이트-A(Superlite-A)’를 전시하며 미국의 유수한 퍼라이트 보온재 제조회사들을 앞서는 기술력을 자랑스럽게 선보였다. 또한 퍼라이트를 이용한 가스저장탱크 보냉단열공사와 건축에서 주로 사용되는 진공단열재 ‘하이퍼-백(Hyper-Vac)’과 적용범위를 확대하여 초저온에서도 사용 가능한 LNG 벙커링용 진공단열재 ‘하이퍼-백스(Hyper-Vax)’ 등 저온에서도 열 손실을 방지하는 효과적인 보냉 솔루션까지 내보였다.




 
경동원 이성호 영업본부장은 “경동원은 케미컬 기술력을 기반으로 더욱 효율적인 에너지 사용에 기여하며 환경을 지키는 제품을 생산하며 ‘기업을 통한 사회공헌’을 실천하고 있다.”고 설명하며, “패시브하우스를 넘어 제로 에너지 하우스를 향하는 시대적 상황 속에서, 국내는 물론 전 세계의 고객들이 더욱 쾌적한 생활을 이어갈 수 있도록 돕는 에너지 솔루션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끝.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