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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제보채널

소중한 제보가 청렴한 경영의 초석이 됩니다.

사이버신문고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하여 깨끗한 기업윤리 정착에 앞장서고 있는 저희 경동은, 임직원의 비윤리 / 부정부패 행위에 대한 제보를 받고 있습니다. 접수된 내용은 회사 윤리경영 지침에 의거하여 처리됩니다. 고객불만, A/S 등 민원접수의 경우 별도 안내없이 관련 부서로 이관됨을 알려드립니다.
제보 대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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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보 방법
  • 온라인 제보, 우편 접수, 유선의 다양한 방법으로 제보 가능합니다.
  • 온라인 제보 접수 제보 버튼
  • 유의사항
제보자 보호 원칙
  • 제보자의 신분이 노출되지 않고 비밀이 철저히 보장될 수 있도록 제보자 보호 원칙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제보자에게 차별 및 불이익을 주는 행위 등의 보복 행위를 할 경우 회사의 관련 규정에 의거하여 징계처리 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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