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신청 및 확인

신속하고 정확한 서비스로 고객 여러분의 불편사항을 개선해 드리겠습니다.

나비엔의 A/S정책은 이렇습니다

항상 저희 나비엔을 사랑해 주시는 고객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1년 365일 24시간 언제든지 대표번호 1588-1144로 전화 주시면 친절하고 전문적인 상담과 서비스로 고객님의 사랑에 보답하겠습니다.
  • 나비엔은 업계 최대규모의 A/S 조직망을 자랑합니다 나비엔은 업계 최대규모인 본사직영 통합 콜센터(1588-1144)와 전국 10개 A/S센터, 그리고 본사가 직접 관리하는 350여개 서비스 유통 조직망을 통해 신속하고 믿을 수 있는 A/S를제공하고 있습니다.
  • 나비엔은 최첨단 IT-base의 A/S시스템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나비엔은 업계 최초로 IP PBX 기반의 통합 콜센터를 구축, 모바일 시스템(PDA)과의 연계 운영을 통해 1588-1144로 걸려오는 모든 고객문의 및 A/S요청에 대해 언제나 신속하고 정확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 나비엔은 투명한 서비스 요금제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나비엔은 웹 및 PDA상 부품비, 기술력, 출장비를 명확히 구분해 명시하는‘표준 서비스 요금제도’를 운영하고 있으며, 모든 A/S 직원이 지참하고 있는 PDA를 통해 서비스 및 부품교체 등의 비용 내역을 상세히 확인한 후 고객이 직접 서명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 두 가지 이상 부품교체를 하더라도 한 가지 기술비만 산정합니다 무상 품질보증 기간 이후, 두 가지 이상의 부품을 교체할 경우 기술비는 원칙적으로 각각 산정돼야 하지만 나비엔은 상대적으로 고가인 한 가지 기술비만 산정하고 있습니다.
서비스 보증기간
저희 나비엔에서는 품목별 소비자분쟁해결기준 (공정거래위원회 고시)에 따라 아래와 같이 제품에 대한 보증을 실시합니다. 하기 보증기간은 가정용 제품에 한한 것이며, 영업용일 경우 사용설명서에 첨부된 제품보증서를 참조해 주시고, 보증기간 이내라도 고객의 부주의, 천재지변 등으로 인한 고장의 경우 비용이 발생 됩니다. 설치일이 확인되지 않을 때 품질보증기간 설정 기준 홈네트워크 시스템 : 제조일 기준 무상 보증기간 + 추가 3개월 적용

관련 근거  : 소비자 기본법 제 16조 및 동법 제 8조 2항에 따른 일반적 소비자 분쟁해결기준 4조 마항

AS 보증기간
구분 가정용 비교
홈네트워크 시스템 2년 각방밸브제어기
1년 홈게이트웨이, 가스 누설 경보기, 도어록, 침입 감지기,
네트웍 홈 콘트롤러, 네트웍 룸콘트롤러, 보일러 통신 장치, CCTV
3년
영상폰
※ 21년 1월 이후 설치제품
('21년 이전 설치제품은 기존 무상품질보증기간 1년적용)

서비스 요금 안내
서비스 요금은 정부에서 재정한 소비자 보호법을 기준으로 소정의 요금을 청구하고 있습니다. 서비스 요금은 부품비, 수리비의 합계액으로 구성되며 각 요금의 결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 부품비 : 완제품을 수리하는 부품교체를 할 경우 소요되는 부품가격을 말하며, 부품가는 부가세 10%가 포함된 가격입니다.
  • 기술료 : 제품을 수리하는데 필요한 수리 난이도(시간)에 따른 순수 기술료를 말합니다.
  • 출장비 : 유상수리 대상에 대하여 출장수리를 요구하는 경우에 적용됩니다.  당사의 출장비 금액은 거리에 상관없이 동일하게 10,000원을 청구하며, 고객님의 요구에 따라 심야 시간대 (21:00 ~ 06:00 ) 방문 한 경우 심야 할증이 포함된 20,000원을 청구합니다. 단, 일부품목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출장비를 청구합니다.
무상 수리
  • 부품비 : 완제품을 수리하는 부품교체를 할 경우 소요되는 부품가격을 말하며, 부품가는 부가세 10%가 포함된 가격입니다.
유상 수리
  • 보증 기간이 경과된 제품의 서비스 건
  • 설치 후 소비자의 부주의 (이동, 낙하, 충격, 파손, 무리한 작동 등) 고장시
  • 당사 서비스센터 및 대리점 외에서 설치 및 부당한 수리, 개조로 인한 고장시
  • 천재지변 (화재, 염해, 가스피해, 지진, 풍수해, 낙뢰, 이상전원 등) 으로 인한 고장시
  • 사용전원의 이상 및 접속기기의 불량으로 인한 고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