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사 제품은 품질보증기간 내에 무상으로 수리 서비스를 진행할 경우, 신(新) 부품 또는 이와 동등한 성능 및 품질을 갖춘 리퍼비시(수리를 마친 부품)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수리를 마친 제품(부품)에 대하여 고장이 재발할 경우, 무상으로 수리합니다. (리퍼비시 부품이란 기존 제품에서 회수한 부품으로 가공 과정을 통하여 성능과 품질이 신(新) 부품과 동등하게 개선된 부품을 뜻합니다.)
당사는 품목별 소비자 피해보상 규정에 의거하여 보증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기타 무상보증기간은 제품이나 사용환경에 따라 다르므로 궁금하신 사항에 대해서는 경동나비엔 행복나눔센터(1588-1144)로 문의하시거나 홈페이지내 제품별 무상보증기간 메뉴를 참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당사 대리점 안내 대표번호 (02) 559-8355~6 로 전화주십시오.
저희 경동을 아껴주시고 사랑해 주시는 고객님께 친절하고 전문적인 상담과 서비스로
고객님의 사랑에 보답하겠습니다.
전국 어디에서든 365일 24시간 언제나 경동나비엔 행복나눔센터(1588-1144)로 전화 주시면
친절하게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인터넷 또는 본사 대리점을 통하여 구매가 가능합니다.
고객님 댁 가까운 대리점은 경동원 네트웍사업부 홈페이지 > 고객서비스 > 영업지점 및 대리점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