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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늘푸른 재단. 자연을 더욱 푸르게, 푸른 미래를 위한 환경

FAQ

경동원은 고객의 궁금증을 빠르게 해결해 드리기 위해 365일 대기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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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당사 제품은 품질보증기간 내에 무상으로 수리 서비스를 진행할 경우, 신(新) 부품 또는 이와 동등한 성능 및 품질을 갖춘 리퍼비시(수리를 마친 부품)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수리를 마친 제품(부품)에 대하여 고장이 재발할 경우, 무상으로 수리합니다. (리퍼비시 부품이란 기존 제품에서 회수한 부품으로 가공 과정을 통하여 성능과 품질이 신(新) 부품과 동등하게 개선된 부품을 뜻합니다.)

  • 당사는 품목별 소비자 피해보상 규정에 의거하여 보증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기타 무상보증기간은 제품이나 사용환경에 따라 다르므로 궁금하신 사항에 대해서는 경동나비엔 행복나눔센터(1588-1144)로 문의하시거나 홈페이지내 제품별 무상보증기간 메뉴를 참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 채용관련 사항은 채용공고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경동원 홈페이지 경동원 소개 > 인재경영 > 채용안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채용안내 바로가기 >

  • 당사 대리점 안내 대표번호 (02) 559-8355~6 로 전화주십시오.

    저희 경동을 아껴주시고 사랑해 주시는 고객님께 친절하고 전문적인 상담과 서비스로
    고객님의 사랑에 보답하겠습니다.

  • 전국 어디에서든 365일 24시간 언제나 경동나비엔 행복나눔센터(1588-1144)로 전화 주시면
    친절하게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 [네트웍사업부 > 기타]

    제품구매는 어디서 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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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인터넷 또는 본사 대리점을 통하여 구매가 가능합니다.

    고객님 댁 가까운 대리점은  경동원 네트웍사업부 홈페이지 > 고객서비스 > 영업지점 및 대리점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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