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지원

  • Contact Us
  • FAQ
  • 다운로드 센터
  • 늘푸른 재단. 자연을 더욱 푸르게, 푸른 미래를 위한 환경

FAQ

경동원은 고객의 궁금증을 빠르게 해결해 드리기 위해 365일 대기하고 있습니다.

  • 전체
  • 세라텍
  • 네트웍
  • 기타
  • 당사 제품은 품질보증기간 내에 무상으로 수리 서비스를 진행할 경우, 신(新) 부품 또는 이와 동등한 성능 및 품질을 갖춘 리퍼비시(수리를 마친 부품)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수리를 마친 제품(부품)에 대하여 고장이 재발할 경우, 무상으로 수리합니다. (리퍼비시 부품이란 기존 제품에서 회수한 부품으로 가공 과정을 통하여 성능과 품질이 신(新) 부품과 동등하게 개선된 부품을 뜻합니다.)

  • 당사는 품목별 소비자 피해보상 규정에 의거하여 보증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기타 무상보증기간은 제품이나 사용환경에 따라 다르므로 궁금하신 사항에 대해서는 경동나비엔 행복나눔센터(1588-1144)로 문의하시거나 홈페이지내 제품별 무상보증기간 메뉴를 참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 전국 어디에서든 365일 24시간 언제나 경동나비엔 행복나눔센터(1588-1144)로 전화 주시면
    친절하게 답변해 드리겠습니다.